Celebrity / 셀러브리티

Copyright 2022. ESSA lnc. All rights reserved

  • Celebrity셀러브리티
  • 배우 이세희의 '아미르 소파'

  • 가장 편안한 '반려 가족 하우스' - 배우 이세희 에싸소파 사용 후기

  • 우리 집 작은 가족,
    반려동물도 함께할 수 있는 쾌적하고 편안한 에싸 아미르 소파.

Q. 이세희님은 인테리어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셨나요?

저는 강아지 한 마리,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살아요.
그러다 보니 무엇보다도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 가구로 집을 채우고자 했어요.
가구 중에서도 소파는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낮잠을 자는 공간이라 안정성을 더욱 유심히 살펴보며 고르게 되었어요.
이런 고심 끝에 저희 집을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었어요.
인테리어 오브제도 포인트로 둘 만한 몇 가지만 심플하게 두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어요.

Q. 집에서 쉴 때는 주로 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소파에 편하게 누워서 넷플릭스 보기! 침대 보다 더 푹신한 소파에 기대거나 누워서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시간이 가장 행복해요.
요즘 아이들이 소파가 편한 걸 알아서 제 자리를 뺏고 있긴 한데 그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져요.

Q. 에싸 아미르 소파를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보다도 강아지와 고양이 발톱 스크래치도 예방하는 기능성 패브릭이라 고민 없이 에싸 소파를 바로 선택했어요!
그중에서도 아미르 소파는 깔끔한 수직 라인으로 모던한 무드를 더해주고, 좌방석이 넓어서 다 같이 누워도 편안한 넉넉한 사이즈라 좋았어요.
저희 집은 거실이 넓지 않은데, 아미르 소파는 등방석이 낮아 공간을 한층 넓어 보이게 연출해 줘요.
여기에 이동 가능한 원통형 쿠션까지 함께 활용하니 넓어 보이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아미르 소파 등방석에는 구스가 내장되어 있어 부드럽고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아미르 와이드 3인 스윙기능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배우 이세희가 선택한 아미르 소파

보러가기 >
카트탭열기
닫기